왕손짜장 Restaurant in Naju-si

Owner not registered
Reviews
#293 From 889 in Naju-si
6.3
99 Review
Ambience
6.3/10
Food
6.3/10
Interior
6.3/10
Prices
6.3/10
Service
6.3/10
More details
Price & Cuisine
$ International
Establishment type
Restaurant
Reviews
99 reviews
Rating
Sorting
Date
Date From - Date To
avatar
Yangkee Kim
Source: google
6
4 years ago
I saw the owner and her son speaking to each other in Chinese. I thought that the foods would be very tasty. While I was eating foods there, I couldn't diffenrentiate them with foods at other Chinese restaurants. The foods' tasty was just so so. Don't have high expectation from this restaurant.
예전에 친척들과 짜장면 짬뽕 먹으러도 와봤고 친구들이랑 들려서도 먹었었고 오늘 오랜만에 아버지랑 들려서 먹어봤는데 매번 대실망 ㅋㅋ 너무 맛이 없어서 깜짝 깜짝 놀라네요. 전에 짬뽕 짜장이 모두 맛 없었기에 이번엔 해물덮밥을 시켜서 먹어봤는데 진심.. 너무 노맛 ㅠ 오징어 홍합 반지락 조갯살 냉동새우 해물은 이렇게 끝 채소는 양파 애호박 채썬거 당근 조금 끝? 덮밥 소스는 마치 정말 맛 없는 짬뽕국물에 전분 살짝 풀어서 걸쭉하게 만든느낌? 그런 느낌이구요. 여기에 밥에 소스를 올려 주셨는데 밥도.. 하얀 흰 쌀밥 밥알도 끈끈한 찰기도 없고 진짜.. 내가 전기 밥솥에 해도 이것보단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의 감흥없는 라이스였음. 살다 살다 이렇게 맛 없는 덮밥은 진짜 처음 먹어봤구요. 이정도 음식 실력으로 가게에 맛집 이라고 써붙이고 장사하시는 마인드가 정말 존경 스럽다고 생각됩니다 ㅎㅎ 솔찍하게 까놓고 가격 지금의 2/3만 받으셔야 할 정도의 퀄리티 밖에 안된다고 생각해요. 하루 날 잡고 식사 하시고 가시는 손님들께 물어보세요. 맛있게 드셨나요? 손님 저희 음식은 어케 만족 스러우셨나요? 하고 물어보세요. 과연 긍정적으로 대답해줄 손님이 몇분이나 계실지 ㅋㅋ 흥미진진 하네요. 그리고 테이블 위생상태 최악입니다. 알바 홀서빙 하시는 분들이 테이블 치우시고 걸레질 하시던데 그 걸레 자체가 더러우니까 그 걸레자국 테이블에 그대로 얼룩으로 남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정말 요리에 열정이 조금이라도 남아 있는 분이시라면 이런식으로 장사하시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한두번 들리는 뜨내기 손님들 상대로 장사하는 곳이라지만 이건 정말 너무하다 싶어서 리뷰 남깁니다. 제 1점 리뷰를 양분으로 삼으셔서 대박집으로 환골탈태 하실수 있기를..
avatar
손용수
Source: google
6
A year ago
짬뽕 밥 먹어는데 홍합 껍질이 때문에 조금실망함 Service Dine in Meal type Lunch Price per person ₩10,000–20,000
avatar
한기수
Source: google
6
A year ago
수타면 좋은데 소스가 아쉽네요
음.. 제입맛엔 안맞음.... 하지만 사람많고 싹싹 긁어드시는분들도 계셨어요!
수타면의 매력으로 면이 쫄깃함 해물짬뽕과 짜장면 먹었는데 둘 다 맛 별로였음. 특히 해물짬뽕 입맛에 안 맞아서 한 입 먹고 일행에게 양보함.
avatar
정창권
Source: google
6
A year ago
나주 남평에 위치한 중화요리집으로 최근에 주인이 바뀐집이니다. 그냥 점심간단하게 한그릇할정도인것같습니다.
avatar
정그리
Source: google
2
A year ago
가끔 지나는 길목에 위치한 집입니다. 가게에 손님이 있는 집이고 요즘 보기 힘든 손짜장집이라 기대하고 갔는데요. 우선 짜장 면은 수타임을 감안해도 너무 불규칙합니다. 어떤 건 수제비같이 두껍구요 어떤 건 칼국수 면보다 가늡니다. 짜장 소스도 춘장을 잘못 볶았는지 고소하고 단 맛보다는 텁텁한 맛이 한참을 머무네요. 재방문 의사 없습니다
avatar
Honey Park
Source: google
8
6 years ago
짜장은 전통 짜장맛 그대로 입니다. 기존 배달 짜장에 익숙한 분이라면 다소 싱겁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짬뽕 맛있습니다. 탕수육 최고구요. 세트 메뉴로 짜장+짬뽕+탕수육 맛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avatar
배철환
Source: google
6
4 years ago
우남식당(솔직히 너무 좁고 친절이없었음) 아쉽게 대기순이 길어 포기후 돌아가다들린 수타 왕손짜장 솔직히 짬뽕 국물은 최고였네요 짜장은 춘장이 조금 싱거운거 같았네요 탕수육은 취향이 찍먹이라 아쉬웠네요 맛은 좋았어요 최고는 짬뽕국물이였네요
become-owner-bg
Does this bellong to you?